모든 웰시코기들이 다 그런지는 모르겠어요.. 하지만... 진짜.. 궁금합니다..

무서워하지 말아요.. 우리집강아지 코에요.ㅋㅋㅋㅋㅋㅋ

 

엎드려서 누워있는데 제 어깨위에 올라와 저렇게 턱을 베고 있더라구요..ㅋㅋ

그 주동이랑 코니까 뭔가 검은게 있다고 무서워마시길! ㅋㅋ

 

제가 알고 싶은건..

모든 웰시코기가 비오는걸 그렇게 무서워하는지...

우리집강아지 웰시코기는 비만 왔다 하면 정신을 빼놔요..

 

일단 비가 그치기 전까지 종일 초점도 불안하고 불안한 동공지진에

온몸을 발발떨고 배변가리는것도 문제를 일으키고

심할 때는 구토를 하거든요

 

비오는날을 엄청 무서워하고 두려워해요

천둥까지 치면 진짜.... 더 말할 것도 없구요...

우리집강아지만 그런걸까요...

 

아님 웰시코기가 원래 다 그런건가요 ㅠㅠ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