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뭔가 손으로 조물락조물락 뭔갈 하는걸 좋아해요

그림을 그린다던지 종이를 접는다던지 뜨개질을 한다던지 피아노를 친다던지..

조립을 한다던지???

 

손으로 뭔가 하는걸 정말 좋아하거든요

이건 예술인인 아빠의 유전 같기도 해요 ㅋㅋ

 

집에서 나노블럭을 만들어봤어요!!

예전에 사람들사이 나노블럭이 한참 인기일 때 잔뜩 사다놓고

만들질 않았었는데 시간이 남아돌아서

집에서 한번 만들어봤거든요~

 

미니나노블럭은 5분도 안되게 금방 만들어서 너무 식은죽먹기였고 심심했지만

중간사이즈 나노블럭은 조금 낫네요

더 큰사이즈 나노블럭을 맞추게 되면 얼마나 더 재미있을까요 ;ㅅ;

 

이보다 더 큰사이즈 나노블럭을 찾아보려했는데 그건 안보이더라구요

저 곰돌이 신랑신부 정도가 딱 한계...

쟤네 이름이 있는데 이름 까먹었어요.ㅋㅋ 이름 아시는 분~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