색감이 환상적이라 이 꽃의 사진 만큼은 확대확대.. ㅋㅋ

 

이건 친구인 플로리스트선물이에요

 

아직 배우는 단계로 알고있긴 하지만 실력이 좋은 듯 해요

각기 다른 꽃을 모아모아 직접 이렇게 예쁜 자태를 뽐내봤다네요

플로리스트선물은 평범함이란 없습니다. ㅋㅋ

 

특히 보라색, 진파락색 비슷한 느낌을 주는 동글동글한녀석.. 예쁘죠

그 뒤에 진한 남색으로 생김새가 제대로 보이지 않는 저녀석이 제일 예쁜데요

리시안셔스..? 이름이 독특해요

 

향은 거의 없어서 아쉬웠지만 너무 예뻣네요

이런 플로리스트선물은 자주 받고 싶어요 ㅋㅋ

 

소금물로 예쁘게 피어있도록 관리해주다가

시들시들해질 쯤 드라이 시켜서 실내 인테리어로 걸어뒀어요

너무 예뻐~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