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뚜루뚜루 일기~♬



오랜만에 개인적인 글을 올려보는 시간을 가져봅니다~


매일매일 다양한 정보글을 찾아오는 것도 정말 힘들긴 하네요!!

그래도 그게 제 나름대로의 여가시간이 되고

뭔가 보람도 있고 또하나의 상식을 알았다는 자기만족에 열심히 꾸리고 있네요 ㅎㅎ


다름아니라 살아생전 난 절대 맛볼 일 없겠다 했던걸

최근 접하게 되서 나름 새로운 경험을 하는 중이에요




두둥...!!


보기에는 별거 아닌 듯 해 보이지만 꽤나 무게도 나가는 요녀석...


친구가.. 저한테 초보용 단백질보충제 라고 했어요..

분명 초보용 단백질보충제 라고 했거든요...


분명 그랬는데....


제가 따로 이거에 대해 찾아보고 공부해보니

물론 이제 막 운동 시작하고 보충제 처음 먹는 사람도 먹을 수 있긴 하지만


초보용이라고 하기엔 너무 전문적이다... ~~ ㅋㅋ

보디빌더 이런 분들도 먹는 녀석이었다... ~~ ㅋㅋㅋ







친구한테 초보용 단백질보충제 라고 꿈뻑 속긴 했지만

친구 추천 잘 받은 것 같긴 하네요


이거.. 다른 단백질보충제에 비해서는 맛도 괜찮은 것 같아요

보통 단백질보충제들은 이상한 찝찌름한 냄새...

짠내..라고 해야할까요;;?


그런 냄새가 나고 맛도 이상하고 해서

비위 약한 분들은 잘 마시지도 못한다네요






제가 비위 약한 사람 중 한 사람인데

약간 단백질보충제 본연의 냄새가 좀 남아있긴 하지만

다른 제품들에 비해 그 냄새가 역하게 진동하진 않아요


그리고 이건 코코아분말도 같이 섞어준거라 되려 초코향이 진해서

거북하지 않더라구요

물보다 우유에 타마시면 딱 인 듯...?


이거 제품명 자체가 닥터프로틴 인데

맛이나 냄새가 거북하지 않아서

초보용 단백질보충제로 나쁘진 않을 듯 ㅎ.ㅎ




처음에 뭣 모르고 물에 타마셨었죠..

그 때 제가 포스팅 하려고 찍어둔 사진들이에요...

물에 섞어 마시는건 솔직히 제 까다로운 입맛에는 마시기 좀 그랬거든요

우유랑은 괜찮네요 ㅎㅎ


닥터프로틴 이라는 초보용 단백질보충제는

한약학, 약학, 식품학...

이런 박사급 분들이 직접 설계해서 만든 영양 단백질 보충제 라고 해요


보니까 운동할 때 마시는 단백질보충제로써 들어가야할 필수 성분 외에도

아연이라던지.. 미네랄 등.. 비타민 성분들을 많이 함유하고 있더라구요




성분표도 잘 남겨져 있고 식약처 검증도 받은거라 안전하대요

이런거 가짜 제품도 엄청 많다고 하더라구요

친구 잘 둔 덕에 전문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초보용 단백질보충제 접해보는 중입니다. ㅎㅎㅎ


안하던 운동을 하려니 힘들긴 하네요 ㅠㅠ

근력운동이랑 유산소운동 같이 병행하고 있긴 한데

유산소운동을 친구 따라 등산하고 있거든요..?

와 진짜. 계단...

다 뽀사버리고 싶지만 ㅠㅠ 꿋꿋하게 다니는 중입니다.


☆★☆


건강을 위해선 일상 지내면서 운동은 필요한 부분이긴 해요..

사람으로써... 


게을러서 문제긴 하지만 =ㅅ= ㅋㅋ


초보용 단백질보충제로 닥터프로틴 괜찮네요~

저처럼 맛에 민감하신 분들 계시면 이걸로 드셔보세요

참고로 이건 WPI, 분리 유청 단백질 제품이라고 하네요?


이런거 찾아드시는 분들은 이런 종류도 중요하게 보신다고 하니까

알려드려용~


상세 정보는 아래 위치에서 구경해보세요~ 제가 구입한 곳이에요 ㅋ.ㅋ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