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복궁에 가면 정말 곳곳마다의 정자라던지

건축물들, 조형물들 등등

남겨둘 것들이 많아서 사진 찍어오는 양도 어마어마하게 많아져요

은근 그게 폰 메모리 다 잡아먹는데도 버릴 수가 없닷!!

 

어디가 어디인지 알 수 없고

그 조형물이 뭘 의미하고 뭘 상징하는지는 알 수 없지만

우리나라 역사의 한면을 장식하는 소중한 흔적들 이잖아요!

오랜만에 경복궁관광 다녀왔는데 발은 힘들었지만 재밌었네요 ㅋ.ㅋ

 

 

 

사람 키 만한 열광로? 같은 것도 보이고 참 구경할거가 많았어요

경복궁관광 하면서 중국인분들 구경도 많이 하구요! ㅋㅋ

우리나라 사람들 보다 중국인 관광객 분들이 10에서 9.5는 차지하는 듯 했지만

뭐 조금 그렇더라구요..

우리나라 역사의 한켠을 볼 수 있는 경복궁관광에

정작 우리나라 사람들은 보이지 않는다는게 조금 그러긴 했네요

 

제가 곳곳 구석구석을 누비면서 다 다녀왔는데

다 돌아보고 하니깐 3~4시간은 훌쩍 지나가버렸다는!!!!

어마어마하게 크고 어마어마하게 건축물이 많고

그 안에 박물관까지 들어갔다 오니 시간이 가는 줄 모르고 구경했네요

다음날 다리아파서 힘들긴 했었지만 ㅋㅋ

좋은 경험을 한 것 같아 계속 생각이 나요

 

경복궁입장료도 성인 기준으로 천원인가!? 엄청 싼데..

찾아오는 사람이 없단게 참.. 속상..

경복궁관광 할만 합니다~

나중에라도 한번 기회되면 꼭 다녀오세요!

 

특히 야간 조명은 너무 예뻐요+_+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