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고요수목원별빛축제 ^^

 

저는 딱 한번 다녀오긴 했지만

야무지게 구석구석 다 둘러보고 왔고

여전히 여운이 있고 힘들었지만 또가고 싶은 곳이에요

 

제작년에 갔다오고

같이갈 사람이 없어 못갔지만...

 

12월가평축제 라고 한다면

아침고요수목원 빛축제가 빠질 수 없죠!!

 

이제 내일이 12월이니

벌써 아침고요수목원별빛축제도

드디어 오픈할 시기가 찾아왔네요~

 

 

 

올해 2017년 아침고요수목원별빛축제는

 

12월8일부터 시작해서

내년 3월25일까지 이어진다고 해요~

 

눈이 조금 쌓였을 때 가도 되고

눈이 다녹았을 때 가도 되요

 

근데 둘다 보는 느낌이 전혀 틀리다는거 +_+

저는 아직 갈 계획이 없는데도

아침고요수목원별빛축제가 곧 열린다는 소식을 접하니까

왜 제가 다 기대되고 기쁘고 그럴까요 ㅋ.ㅋ

 

커플분들한테는 좋은 정보가 되겠죠!!??

 

기쁨조 데이트하기 좋은 12월축제.

가평 아침고요수목원 별빛축제가 최고에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