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올해에는 벚꽃놀이를 못갔지만

작년엔 진해까지 다녀왔었어요

 

진해군항제! +_+

 

진해군항제 혹시 다녀오신 분, 안다녀오신 분??

언제라도 좋으니

꼭꼭 때 되면 한번 쯤은 다녀오세요... +_+

 

제가 작년에 진해군항제 갔었을 때..

 

그 전 날에 창원에 소나기가 어마어마하게 내렸고

그 덕분에 저희가 갔을 땐

로망스다리엔 벚꽃이 거의 떨어지고 없었어요

 

로망스다리가 가장 유명하기도 한 진해벚꽃놀이 인데

기대 부풀고 간게 실망을 줘서 속상했었거든요

그런데도 계속 여기 진해군항제의 기억과 여운이 남아요

 

 

 

 

 

저녁에야 도착하고

많은 인파들 속에 사진찍느라 바쁘고

로망스다리의 시들시들한 벚꽃나무들을 보고 실망하고..

 

다음날 날 밝아서야

 

경화역도 가보고 진해군항제도 구경하고

행진 구경하고 하면서 실망했던 마음을 달래고

아쉬움을 남기고 돌아왔었어요

 

다른 곳 보다 역시..

 

진해가 벚꽃이 만발하면 예쁘긴 하더라구요~~ 훗훗

 

그렇게 많이 떨어진 벚꽃들인데도

경화역이 너무 예뻣어요

 

바람에 흩날리는 벚꽃 맞아보고 싶으신 분.. +_+

진해군항제 다녀오시면 됩니다.. +_+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