뭐 남산데이트를 많이 해본적은 없긴 하지만 ㅋㅋ

그래서 그런지 많이 생각이 나고

추억처럼 자리 잡았네요

 

사진 찍어두길 잘했다..ㅋㅋ

 

남산둘레길 입구에는 비빔밥이라고 해야할까요?

밤에 보면 그 조명들이 운치있게 비춰줘서

더욱 가게가 예뻐지는 곳이 있어요

 

이름이 기억 안나는데..

(목멱산방이었나...?)

 

거기서 비빔밥을 먹고나와서

소화도 시킬겸 케이블카나 버스 이용하지 않고

 

남산둘레길을 걸어 남산타워까지 올라갔습니다~

 

물론 그만큼 시간이 걸리긴 하지만

운동처럼 걸었던게 아니라서

걷는거 좋아하는 커플한테는

남산데이트코스로도 괜찮더라구요

 

평소 많은 대화 하지 못했던 시간을

남산둘레길을 걸어 올라가며 충분히 대화를 나눌 수 있고

또 남산둘레길 포장도 잘해줘서 너무 좋았어요

 

늦가을에 간거라 주변이 허하긴 했었지만

봄에 벚꽃이 필 때는 여기 남산둘레길에 사람 엄청 많아져요

남산둘레길 양 옆으로 작은 나무이지만

흐드러지게 피는 벚꽃들이 너무 예쁘거든요 ^^

 

저 멀리로 보이는 남산타워를 바라보고

남산둘레길 걷다가 도로비춰주는 야경도 바라보고

나름 힐링되는 좋은 추억의 장소..

서울 데이트코스로 딱입니다 ㅋ.ㅋ

 

걷는거 좋아하시는 분들 계시면 꼭 가보시라 하고 싶네요

 

걷는거 싫어하시면 패스~

 

또 걷는 워킹데이트 하시려면 날이 춥거나 더운날도 패스 ㅋㅋ

날 잘 잡고 다녀오세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