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진해벚꽃축제 기간이에요~!

올해는 4월1일부터 바로 시작이네요! 10일동안만 하나봐요

 

진해벚꽃축제는 또 진해군항제로 유명하죠~

저도 여러곳을 다 둘러보진 못했어요

1박2일로 갔지만 1일 째에 너무 장거리로 오래 운전해서 가서..

남친이 고생했었죠 ㅠ.ㅠ

점심1시쯤 출발했는데 밤늦깍이 되어서야 도착했어서

많은 곳 다 둘러보진 못했었어요 ㅎㅎ

 

 

 

이건 제가 진해군항제 보러 갔을 때

알아두었었던 근처 약도같은거!! ^-^/

 

만약 2018 진해벚꽃축제.. 2018 진해군항제 보러 가시는 분들은

참고하시라고 투척드려요!

 

 

 

 

여기는 로망스 다리~~ ㅋㅋ

밤이 되면 이렇게 여러 조형물들에 불빛들이 켜져요

다리 밑으로 조형물들이 널부러져(?) 있죠!!

자전거도 있고 우산도 있고 많아요~

여좌천의 다리인데 사람들은 사랑이 이루어진다고 해서 로망스 다리라고 부른대요

이 여좌천 좌우로 벚꽃나무들이 줄지어 서있는데

만개 했을 때 그 흐드러지는 벚꽃이 진짜.. 환상이라는..;ㅅ;

 

 

 

여기는 경화역 구경하고 나왔다가

풀잎이랑 벚꽃잎이랑 예쁘게 경계되어 있어서 한번 ㅋㅋ

감성(?)사진 찰칵!!

예쁘쥬~? 한동안 제 폰 배경화면이 되어줬었어요 ㅎㅎ

진해군항제 보면서 연예인도 보고~ 해군, 육군, 공군 다 보고~

멋진 행진도 보고 정말 즐거운 시간이었거든요!

 

주변에 먹을만한게 그닥 없다는게 함정이긴 하지만

그래도 후회를 남기지 않는 여정(?) 이에요

진헤군항제, 진해벚꽃축제 가볼만 해요 +_+ 꼭 한번 다녀오세요~

흐드러지는 벚꽃 정말 최고!

 

 

+ Recent posts